운영정책 – 세운맵

운영정책

세운맵(SEWOON MAP for urban manufacturing)은 세운-청계천-을지로-충무로 일대에 소재한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지도입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도심제조업 지역인 세운 일대의 공장, 점포, 사업장들의 세부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디자이너, 메이커, 창업자와 같은 새로운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업체와 방문자들의 원활한 소통과 거래, 나아가 도심제조업의 활성화를 꾀합니다.

 

  1. 세운맵은 회원가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세운맵은 이용자의 접근성을 최대한 용이하게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 맞춤형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1. 세운맵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커시티를 표방하는 세운상가군의 잠재력은 기존 제조업, 유통업 기반과 도심부의 입지에 있습니다.

이 잠재력이 현장으로 제작자들이 모여들면서 새로운 실험과 협력으로 실현되기를 바랍니다.

세운맵에서는 업체의 등록, 정보의 수정, 서비스의 이용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1. 등록된 업체들에게 직접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등록업체를 확인하고 전화, 메일, 팩스 등을 활용하여 직접 업체에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 또는 제작 등을 문의하고 답변을 받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운영사는 업체들의 답변에 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를 적용합니다.

세운상가군이 위치한 도심부에는 제조와 관련된 정보가 골목에서 골목으로 흘러다닙니다.

제작과 제조와 관련된 좋은 기술, 제품, 정보와 콘텐츠는 공유되어야 합니다.

세운맵의 정보, 사진, 이야기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를 적용합니다.

세운맵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지만 세운맵의 크레딧과 링크를 달아야 합니다.

별도의 협의가 없는 경우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제조 현장에 대해 알고 있는 이야기를 공유해 주세요.

청계천-을지로-충무로 일대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알고 계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소정의 원고료 또는 사용료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이트에 게재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먼저 주제, 관련업체, 간단한 내용 정도만 알려주셔도 됩니다.

메일주소는 sewoon@metaa.net 입니다.